의오역잇는거알면일본어잘하는거니까알아서보셈
이번 하구쿠미는 7월에 개최되는 DJ 이벤트를 좀 더 즐길 수 있는 내용이므로 참가하는 분들은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타이요
곧 LISTENING PARTY네.
카즈
왜 DJ 이벤트인 거야?
시온
악곡을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게 해 보자면서 음악 프로듀서 분이 기획해 주셨대.
쿠쿠
고마워! 프로듀서!
미오
그런데, DJ 이벤트라는 건 뭔가...... 노는 사람들(陽の者)의 이벤트 아니야!? 무, 무섭지 않아!?
레이
걱정하지 마라. 나는 언제나 빛나고 있으니. 이 빛으로 미오를 이끌어주마.
후타바
미오 씨! DJ 이벤트가 무섭다는 그 이미지, 이번 기회에 제가 깨끗이 없애드리겠어요!
카즈
후타바가 평소보다 더 달아오르고 있어......!
쿠쿠
쿠쿠, DJ 알고 있어! 접시를 엄청 돌리는 거! 회전초밥!
후타바
아깝네요!
타이요
아까운 거려나?
미오
아니, 그런데 솔직히 DJ라는 건 클럽이나 그런 거지? 지하에 있는 부스에서 어두컴컴한 상태로 크게 음악을 틀고 춤을 추는......
시온
편견이 조금 심하지 않아?
후타바
전혀 그렇지 않아요! 확실히 DJ 이벤트라는 말만 들으면 그런 인상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최근에는 아이돌들도 자신들의 악곡을 더 널리 알리기 위해 스스로 DJ 이벤트를 주최해나가고 있거든요!
타이요
헤에—! 본인들이 직접 디제잉하는 거야?
후타바
직접 디제잉하는 아이돌도 물론 있어요! 기존 곡이 어떻게 DJ 어레인지 되는지도 기대되는 것 중 하나죠! 아이돌부터 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DJ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지금, 무서울 것은 아무것도 없어요!
쿠쿠
그럼, 컴컴한 어둠 속에선 안 해?
후타바
문명 있습니다! 불은 켜져 있으니 안심하시길!
미오
무서운 사람도 없어?
후타바
미오 씨의 무서운 기분, 이해해요. 저도 그랬었어요. 하지만, 좋아하는 아이돌의 DJ 이벤트에 다녀오고...... 시야가 넓어졌달지, 정말로 재미있었어요! 그러니 속은 셈 치고 꼭 같이 가보자고요!
시온
후타바가 이렇게까지 말하고 있으니까, 분명 즐거운 이벤트일 거야.
카즈
응, 아이돌의 라이브에 가는 것 같은 기분으로 가도 되는 거야?
후타바
물론이에요. 현장에 사물함도 있으니까 멀리서 와서 짐이 많은 분들도 맡겨버리면 홀가분하고, 이번엔 빛나는 물건도 OK니까 빛을 내서 분위기를 띄워도 돼요!
레이
훗... 나와 어느 쪽이 빛나고 있는지 승부라는 것이군!
타이요
레이는 존재하는 것만으로 빛나니까, 있어주는 것만으로 즐거워지네.
후타바
그리고 VJ라고 해서 영상을 틀어주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음악에 맞춰 즉석에서 영상 연출을 하기도 하는 점이 즐길거리 중 하나예요!
미오
그런가아. 평소의 라이브와는 또 다른 형태로 악곡을 즐긴다는 느낌인 건가.
타이요
예의범절 같은 게 있나 생각했는데, 순수하게 그 자리에 있는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구나!
쿠쿠
옷은 다들 뭘 입고 있어? *핫파?
후타바
좋아하는 차림으로 괜찮아요! 회장에 따라 다르지만 냉방이 너무 잘 되어 있을 가능성도 있어서 겉옷을 가져가는 편이 좋을지도 몰라요!
레이
추위는 강적이니 말이다! 에어컨의 건조함도 주의하면서 즐기면 된다.
시온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들과 같은 공간에서 즐기는 이벤트... 그게 DJ 이벤트라는 거구나.
카즈
보통의 라이브와 다를 건 없네. 다들 나름대로 즐길 수 있으면 좋겠어.
후타바
그렇죠 그렇죠! 아, 라이브에 익숙해져 있는 아이돌 오타쿠인 우리에게는 보통의 일이지만 음료비가 별도로 필요하니 확인해 주세요!
미오
드링크! 라이브 하우스에 자주 있는 거다!
후타바
끝난 후 들르면 혼잡하니까, 일찍 가서 교환하는 편이 붐비지 않아서 좋아요!
레이
...... 라이브를 즐기는 법의 프로로군.
미오
정리하자면 이런 느낌? 큰 짐은 맡기자.
카즈
음료 교환은 빠르게.
쿠쿠
좋아하는 옷 입고 와 괜찮아!
레이
반짝이는 것은 많을수록 좋다.
시온
모두와 함께 달아오르자.
타이요
후타바 덕분에 라이브가 더더욱 기대되기 시작했네. 다음번에 또 이벤트가 있으면 후타바에게 즐기는 방법을 알려달라고 해볼까?
시온
여행 잡지 같아.(웃음)
후타바
모두들, 좋은 DJ 이벤트 라이브 시간 되시길!
타이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핫파
저도 뭔지 모르겠습니다 댓글로 달아주세요... 핫피(사진)를 잘못 말한 건가 싶기도 해요